그냥 내 멋대로 요약

 

1. 매주 토요일 반문집회 하는거 알고 있음. 근데, 뉴스에 잘 안나온다. 한국 뉴스에 안나오면 해외외신에서도 관심을 안가진다.

 

 

2. 한미 보수협회 참석차 한국옴.

 

 

3. 2020년 4월 15일, 총선이 매우 중요함. 헌법 개정은 대한민국을 자유와 민주주의를 지울것이다.

(남북 통일이 아닌, 북남통일, 다시말해 북한 주도의 적화통일)

 

 

4.지금 한국의 보수는 통합되지 않음. 또한 문재인 자체는 큰 지지를 받지 못하나, 자기를 뽑아주는 표는 잘 챙기는중.

(반드시 국회의원 1/3을 꼭 지켜라)

 

 

5. 문재인은 간첩이다.라고 인터뷰한것이 인상깊었다. 그에 대해더 설명해달라

A. 작년 9월 북한에서 인공기와 한반도기가 휘날렸으나, 대한민국 국기가 없었다. 이는 그가 대한민국에 신념이 없다는것을 뜻한다. 또한 김정은을 도우려 한다.즉 매국노다.

 

 

6. 한국의 미친놈들이 고려연방제에 지지한다. 어떻다고 봄?

- 그걸 처음 제안한건 김일성, 그걸 남한에서 행하는 최초의 대통령은 문재인. 한국인을 위협하는 통일방안이다. 2018년 민주당이 헌법에서 자유를 지우라는것도 그에 일환이다. 지금의 경제정책도 마찬가지.

 

 

7.지소미아에 대해 우려하는데,미국 정책결정자들은 어떻게 보나?

A. 지금까지 문재인이 별다른 짓꺼리 하던 말던 상관안하다가, 지소미아 파기 결정으로 제 정신 아닌 새끼라는걸 확실하게 인식함. 

 

 

8. 지소미아 파기로 주한미국 대사를 한국의 외교부 차관이 초치했었는데 워싱턴에서 어떻게 봤나?

A. 한국이 문제있다고 보게 된 계기임. 한국은 세계 최악의 호전국가랑 붙어 있는데, 한국의 정보력을 강화하려면 지소미아는 유지해야한다.

 

 

9. 전현직 국방장관이 왜 고발됐는지 알고 있음?

A.  ㅇㅇ, 9.19 합의는 북한에 훨씬 우리한거임. 비행금지구역, 서해5도 포병전력 붕괴... 북한에 기습공격 빌미를 주어짐.

이는 이론이 아닌 한국전쟁으로 전례를 목격함.

왜 이렇다고 보는가?  문재인이 매국노여서 한것임. 북한은 공격측 입장이고, 남한은 수비측 입장임. 수비하는쪽에 손발을 묶는짓임.

 

 

10.  대북 억제가 실패시 ㅈ된다.

 

 

11. 스몰딜이 타결될꺼라 보나?

트럼프는 그렇지 않을꺼라 보는데, 모르겠다. 그러나 존 볼턴은 분명 스몰딜을 위험하게 봤다. 그렇다고 북한은 핵무기를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기 위해서는 대북제재를 존나 쎄게 해야한다. (2018년 5월 이후 잠잠한 대북제재를 추가해야한다 - 유령회사를 많이 만드는데, 이런거 잡아족쳐야함)

 

노머니, 노 미사일

 

 

12. 트럼프랑 김정은하고 너무 사이 가까운거 아님?

오타와에서 열린 G7발언을 보면 아닌거 같음. 

(싱가포르 미북 정상회담 전, 오타와에서 김정은에게 올바른 행동을 하기 위해 한번의 기회를 주겠다고 발언)

 

지금의 말로 하는건 어떤 나라도 안됨. 그러나 트럼프가 중국한테 한 전례를 보면 희망이 있음.

(2017년 초 트럼프는 중국에 우호적이였음. 또한 기회도 많이줌. 근데 중국이 이걸 걷어차니, 중국을 존나게 패는중임. 김정은한테도 동일하게 할꺼임.)

 

 

13. 핵 우산에 대해서 어떻게 보나?

미국의 핵 정책은 적에게서 멀리 떨어트려 놓으라는것임. 혹시나 미국의 핵이 빼앗기지 않기위해서... 

(한국 ㅈ될 수 있다고도 보는건가 싶음)

 

 

14.  장기적으로 & 안좋게 북한 / 중국의 핵이 강해지면 지금의 비확산정책은 동맹국들에게 위협적으로 보여서 아시아 국가들이 자체적으로 살 길(자체핵무장)할꺼임. 그러니까 미국의 정책이 바뀔것임.

 

 

15. 현재의 위기를 어떻게 해야 하나?

문재인은 자유 대한민국을 위협한다. 끌어내야한다.